본문 바로가기

미국 주식 투자 일기

시가 총액 순위가???

728x90

 

영원할것만 같았던 #애플 왕국이 이번 하락장에 2위로 밀려난것을 보네요.

석유 왕국 #아람코에 맹추격에 순위가 바뀌었습니다.

석유,, 정말 생활에 필수품이네요,, 석유에서 나오는 모든 형태가 다 쓰임새가 있다하니.. 정말 몰랐던 사실이네요

 

※ 코로나 → 러/우 전쟁 → 코로나 재확산(중국 일부 봉쇄) → 인플레이션 우려

이 모든 정황들이 모여 초유에 없던 울트라 악재를 만들어 전 인류에 생존 위협을 가해 오고 있네요..

앞으로 다가올 미래가 긍정을 기대 하기가 어렵네요~

하루 빨리 회복 되어 다같이 미소 지으며 여유 있게 차 한잔 할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래 봅니다.

 

 

 

728x90